2022/03/09 2

해마다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 오는 발자국 소리가 들리시지요? 남쪽은 벌써 꽃도 피었겠고요. 저희 동네에도 이만큼 벚꽃이 피었다고 지인이 보내 주었습니다. 어서어서 활짝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봄꽃은 왜 다른 계절에 보는 꽃보다 반갑고 아름다운 걸까요? 춥고 긴 겨울을 이기고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는 모습이 아름답기 때문일 겁니다. 지금처럼 너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시기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봉사 활동 소식이 반갑고 아름다운 이유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어려워서 많은 것이 바뀌고 멈춘 가운데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전 세계 곳곳에서 따듯한 희망의 꽃망울을 하나 둘 터트리고 있습니다. 그중 2002년부터 해마다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되는 '새생명 사랑 가족..

봄을 화분에 담아 집으로 들여 놓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이 오고 있네요. 저희 집이 남서향인데 아침에 거실 커튼을 젖힐 때 마주치는 햇살이 너무 따듯해서 아침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느끼시지요.? 따듯한 햇살을 식물들도 좋아하니 겨울 동안 실내에 들여놓았던 화분들을 베란다에 다시 내놓을 때가 되었네요. 몇몇 식물이 죽은 화분을 들고 화원에 가서 식물을 다시 심고 특히 꽃나무를 세 개 심어 왔습니다. 제가 꽃나무는 많이 죽여서 잘 안 사는데... 이번에 간 화원에 이쁜 꽃이 너무 많았습니다. 봄이라 꽃을 많이 가져다 놓으셨다며 화원 사장님이 꽃을 자꾸 권하는 바람에 꽃을 세 개 심어 왔네요. 위에 왼쪽 히아신스와 오른쪽 수선화 그리고 맨 밑에 애니시다. 꽃이 지고 나서 가끔 물 주며 그대로 두면 내년에 꽃이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