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8

'가정의 달 5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어떤 클린액션(Clean Action)을 할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이 오고 있네요. 어떻게 하면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할 수 있을까 늘 생각하고 행함으로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5월 어떤 클린액션(Clean Action)을 할까요? 위러브유의 클린액션(Clean Action) 위러브유의 클린액션(Clean Action)은 실생활에서 실천하는 지속 가능한 지구 만들기 캠페인입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건강한 지구, 깨끗한 삶의 터전을 만들어갑니다. 그럼 5월엔 어떤 챌린지로 진행될까요? 5월은 걷고줍고 챌린지 위러브유 실생활 클린액션(Clean Action) 캠페인은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것입니다. 개인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하여 탄소 줄이기를 하는 것이지요. 가정에..

분위기가 좋은 커피 맛집 인천 서구 '플로리안 카페 꽃집'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 주가 시간에 발이 달렸는지 훅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은 어떻게 보낼까 생각하시는 분 계실 텐데요. 특히 청라호수공원 가시는 분들은 꼭 들러 보세요. 청라호수공원에서 10분 거리에 분위기가 좋은 커피 맛집 인천 서구 '플로리안 카페 꽃집' 한번 가보세요.^^ 아들이 검색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좋아 찾아갔는데요. 음 ~ 좋았어요. 분위가 좋은 커피 맛집인 '플로리안 카페 꽃집'. 플로리안 그린캠페인 중인 대요. 개인 텀블러 가지고 가시면 모든 음료 400원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사진 찍을 수 있으면 이쁘게 나올 수 있을만큼 카페 곳곳이 멋지게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저 소파에 앉고 싶었지만 영 쑥스러워서 평범한 탁자와 의자 있는 곳에 앉..

노원 4세대 '주거환경개선사업(지역사회복지)에 힘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엊그제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따듯한 사랑의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거환경개선사업(지역사회복지)'에 대해 올렸었는대요. https://lmazn7733.tistory.com/61 따듯한 사랑의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거환경개선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제는 낮 기온이 20도가 넘어 반팔이 입어야 했는데 밤새 비가 오더니 오늘은 엄청 추워졌네요. 바람도 불고 하루 종일 흐리면서 가끔 비가 오고... 어제 생각하고 옷 lmazn7733.tistory.com 이번에는 노원 4세대 '주거환경개선사업(지역사회복지)에 힘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 대해 올립니다. 위러브유, 취약계층 노후주택 ..

따듯한 사랑의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거환경개선사업' 이야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제는 낮 기온이 20도가 넘어 반팔이 입어야 했는데 밤새 비가 오더니 오늘은 엄청 추워졌네요. 바람도 불고 하루 종일 흐리면서 가끔 비가 오고... 어제 생각하고 옷을 얇게 입고 외출하였다가 덜덜 떨었어요.ㅠㅠ 집에 거진 도착할 쯤에는 저도 모르게 뛰고 있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후다닥 집에 들어왔는데 집이 너무 따듯해서 와아!~~~ 하며 기쁜 웃음이 나왔어요. 집이란 이런 곳이구나.! 따듯한 사랑의 보금자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그런 따듯한 사랑의 보금자리를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선물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주거환경개선사업(지역사회복지)'을 꾸준히 해 오고 있습니다. 한겨울 추위 녹인 이웃 사랑 ‘주거환경개선사업’ 국내 14개 시·군..

원적산공원과 청라호수공원에서 사람 구경 많이 한 휴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 일요일 ~ 집 창으로 들어오는 따듯한 봄햇살이 너무 좋아 결국 밖으로 나갔었네요. 원적산 공원을 갔는데 배드민턴을 챙겨 갔었습니다. 원적산 공원에는 배드민턴장이 마련되어 있거든요. 하지만 휴일이어서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이미 배드민턴장은 만원이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원적산 공원 한 바퀴 돌고 벤치에 앉아서 사람 구경하고 봄햇살 쬐다가 왔네요. 원적산 공원은 놀이터도 있고 광장도 있고 축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산책로 등등 잘 꾸며져 있어 애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는 중인 것 같습니다. 곳곳에 사람이 많아 이제 막 꽃망울을 낸 나무와 새싹을 낸 나무만 찍어 봤네요. 배드민턴 한두 시간 할 예정이었기에 남은 시간은 청라호수공원에 가서 쓰고 왔습니다. 청라호수공원에도 ..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근간으로 지구촌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이웃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위러브유의 사업 안내 지금도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전쟁, 기후 재난, 기근, 질병, 빈곤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전 세계 이웃들이 안정한 생활을 회복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국가, 민족, 문화, 언어를 초월하여 용기와 희망을 전합니다. 빈곤 & 기아 해소 (No Poverty & Zero Hunger) 세계적인 산업 발전에도 여전..

윌마 루돌프의 성공 비결 ---> "모두 어머니 덕분이에요."

- 픽사베이 - 1960년 9월 17일 로마 올림픽을 지켜보던 많은 사람들은 미구의 한 여자 육상선수를 주목했다. 그녀는 100미터 달리기를 세계 신기록인 11초에 끊으며 금메달을 거머쥔 후 200미터와 400미터 계주에서도 금메달 두 개를 추가해 삼관왕을 차지한 '윌마 루돌프'다. 하지만 그녀가 세간에 화제가 되었던 것은 세 개의 금메달을 따서가 아니었다. 그것은 그녀가 어렸을 적부터 걷지도 못하는 심각한 소아마비 장애를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 때문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성공 비결을 이렇게 말했다. "모두 어머니 덕분이에요. 어머니는 언제나 내가 간절히 원하면 다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을 주셨거든요." - 픽사베이 - 그녀의 어머니는 윌마를 치료시키기 위해 매일 80킬로나 떨어진 병원까지 업고 다녔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