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8

'2021 어린이조선일보 글로벌 미술대회'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 가정 어린이들 참여하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어린이 조선일보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해 ‘2021 어린이조선일보 글로벌 미술대회’가 열었습니다. 교육 지원 등 다방면으로 어린이 복지활동에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대회를 후원하고 회원 가정 어린이들의 참여를 권장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볼게요. https://intlweloveu.org/ko/kid-chosunilbo-global-art-competition-211222/ 그림을 그리다, 꿈을 그리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재)국제위러브유 어린이들이 어린이조선일보가 주최한 글로벌 미술대회에서 102명이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위러브유는 아이들이 그림 속에 담아낸 꿈이 모두 intl..

인천 계양구 작전동 맛집 '고향골추어탕'의 추어탕으로 든든한 한 끼를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인과 오랜만에 인천 계양구 작전동 맛집 '고향골추어탕'의 추어탕으로 든든한 한 끼를 먹었습니다. 예전엔 무얼 먹을까 할 때 추어탕 먹을 생각도 안 했었는데... 이제는 가끔 일부러 먹으러 가게 되네요. 좋은 보양식인 것 같아요. 좌식이었던 곳이 이렇게 입식으로 바뀌어서 좋아요. 겉절이, 깍뚜기, 무생채, 샐러드 모두 직접 만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무생채와 겉절이 더 달라 부탁드려 먹었네요. 돌솥밥이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면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기다리는 보람이 있어요. 숭늉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짜잔.!!! 주인공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거 폰으로 동영상 찍었는데... 안 올려지네요. ㅠㅠ 올리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면역력을 지켜야 하는 요즘... 추어..

베트남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MOU 체결 후 '위러브유 하우스' 짓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베트남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좋은 인연은 20년이나 되었는대요. https://lmazn7733.tistory.com/44 베트남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20년 인연 어떻게 이어지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이 오려는지 포근한 낮 기온에 식곤증도 오네요. 따듯한 햇살처럼 우리의 마음에 온기를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좋은 소식 올려 봅니다. lmazn7733.tistory.com 베트남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MOU(인도적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 후 '위러브유 하우스'를 지으므로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 가고 있습니다. https://youtu.be/QvYZ1CjjhV8 2020..

인천 계양구 경인아라뱃길 한적한 카페 '파인트리하우스'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햇살 좋은 날 친구의 인도를 따라 인천 계양구 경인아라뱃길 한적한 카페 '파인트리하우스' 다녀왔습니다. 오픈 한지 오래되지 않아 한적하니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았네요. 아라폭포와 아라마루 전망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음료 값을 내는 것이 아니라 입장권을 구매하면 음료를 주는 주는 방식이네요. 카페 정원이 넓게 꾸며져 있습니다. 춥지 않을 때는 정원에서 차를 마시면 좋을 듯합니다. 햇살이 좋아 정원에서 차를 마셨으면 했는데... 친구들이 춥다고 하여 카페 안으로 들어갔네요. ㅎㅎ 카페 1층 모습입니다. 파인트리하우스 -> 목공 · 다육이라 한 것처럼 카페 안에 다육이도 있고 목공예품도 있습니다. 음료와 차는 이곳에서 사장님의 설명에 따라 준비됩니다...

베트남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20년 인연 어떻게 이어지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이 오려는지 포근한 낮 기온에 식곤증도 오네요. 따듯한 햇살처럼 우리의 마음에 온기를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좋은 소식 올려 봅니다. WeLoveU 국제기구, 전염병 예방 지원: 베트남과 20년의 인연 (CHG) 베트남 총리의 요청에 따라 WeLoveU International(WeLoveU)은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최전선 군대를 지원하기 위해 하노이의 많은 조직과 단위에 전염병 예방 품목을 지원했습니다. 전염병 예방에 동행 위러브유인터내셔널은 긴급구호, 교육지원, 인도적 구호, 헌혈, 재난대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복지를 위해 활동하는 국제 NGO다. 베트남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인도적 지원을 해왔다. 위러브유 대표는 9월 21일 오후 ..

'소담 한정식' 곤드레정식으로 '맛집' 확인해 볼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계양구 한정식'이라고 검색하면 '소담 한정식'이 검색됩니다. 한정식이 생각날 때 가는 곳 인대요. 이 날도 한정식을 먹자는 지인 둘과 '소담 한정식'을 다녀왔습니다. '소담 한정식'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요리경연대회 수상업소'로써 '계양 맛집' 입니다.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373번길에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과 같이 룸도 준비되어 있어 있습니다. 식당 안 예뻐서 찍어 봤습니다. ㅎㅎ 룸이 준비되어 있고 어머님상과 장모님상 등 메뉴가 있으니 상견례, 생신, 가족모임 하기에 참 좋습니다. 몇 년전에 저희 가족도 가족모임을 이곳에서 했었답니다. 저희는 점심이기에 곤드레정식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곤드레밥입니다. 곤드레밥과 함께 한 상 가득 반찬이 나옵니다. 모든 음식 포장판..

설 명절을 앞두고 펼쳐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사랑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연휴 잘 보내셨지요? 설 명절을 앞두고 펼쳐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사랑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은 새해부터 바빴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무주군에 성금 기탁 국제적 봉사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무주군 지역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33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국제위러브운동본부는 장길자 회장은 이날 황인홍 군수를 예방한 자리에서 “무주지역 취약계층 주민들께서 추운 겨울을 잘 지내실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봉사단체의 역할과 소명을 다해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인홍 군수는 “코로나19로 예전보..

강원도 정선 여행 ~~~ 4탄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횡성호수길을 가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강원도 정선 여행 ~~~ 4탄입니다.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에서의 2박 3일을 일정을 마치고 퇴실한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횡성호수길을 들러 왔습니다. 횡성호수길 매표소에서 성인 2,000원 입장료를 구입하였습니다. 매표소 바로 옆에 '호수에 물드다'라는 목공예품(?)이 서 있습니다. 출발점과 도착점이 같네요. 호수를 한 바퀴 도는 산책길인가 봅니다. 햇살이 좋아서 겨울 외투를 입고 걷다가 벗었어야 했습니다. 낙엽 위 벤치 멋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봄 여름 가을에는 저 벤치에 앉아서 호수를 바라보며 좋겠어요. 횡성 호수를 한 바퀴 도는데 한 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오랜만에 걷는 기분 좋았습니다. 겨울인 것이 좀 아쉽긴 하였고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봄 여름 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