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요수상 중 '그린애플상' 자세한 내용 올려 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으로 전 세계에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그 사랑의 행보엔 언제나 감동이 뒤따르죠. 그렇기에 전 세계 각국과 여러 기관에서 감사패와 감사장, 표창장, 훈장 등을 받게 되었는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요 수상 중 '그린애플상' 자세한 내용 올려 봅니다. 국제위러브유, ‘그린애플상’ 수상 클린월드운동 등 환경복지활동 공로로 국제 권위 환경상 영예 국제위러브유가 세계 4대 환경상으로 꼽히는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을 받았다. 국제적 비영리 환경단체인 영국의 ‘그린 오가니제이션(The Green Organisation)’이 주관하는 ‘그린애플상’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영국 환경청이 공식 인정하..

손 씻기 잘 해야겠네요. 누구나 아는 손 씻기 중요성.!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꽃샘추위가 끝나고 나면 정말 봄이 되겠네요.^^ 코로나 19 상황도 얼른 마치고 자유로웠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이야기를 통해 누구나 아는 손 씻기 중요성.! 다시 한번 생각해 볼게요. - 픽사베이 - 지금으로부터 불과 170여 년 전인 1848년 오스트리아의 한 병원에서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당시 빈 종합병원은 세계 최대의 산부인과 병원이었으며, 매년 이 병원에서만 7,000여 명의 아이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병원에서 아주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병원에는 2개의 분만실이 있었는데, 제1 분만실에서 아기를 낳은 산모들의 사망률이 제2 분만실 보다 무려 10배나 높았다고 합니다. 시설은 제1 분만실이 훨씬 좋았으며, 게다가 제2 분만실은 사파들이 출산..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Clean Action #기간챌린지 알아 볼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지구 환경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대요. 지구 환경보호사업에 힘쓰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클린액션 캠페인'에 대해 올린 적이 있어요. https://lmazn7733.tistory.com/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상시 진행하는 환경 캠페인 '클린액션' 자세히 알아 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랜 세월 인류의 행복을 위하여 지구 환경보호사업을 펼쳐 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하여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lmazn7733.tistory.com 이번에는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Clean Action #기간챌린지 알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사이트에서 신규 홈페이지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온 뒤 봄햇살에 꽃봉오리와 새싹들이 눈에 띄게 커졌네요. 저희 동네에도 금방 나무마다 봄꽃이 피고 파란 잎이 날 것 같습니다. 역시 봄은 좋아요. 봄처럼 좋은 우리의 따듯한 이웃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사이트에서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네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요행사이기도 하지요. 위러브유의 신규 홈페이지 오픈 안내 질병과 빈곤, 재난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펼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의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방문하셔서 따끈한 소식을 먼저 만나보세요. https://newlifeconcert.org/ 새생명 사랑의..

한식을 좋아하는 친구와 '청산별곡' 계양점에서 한식을 먹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따듯한 봄햇살이 좋다 했더니 반가운 친구에게 연락이 왔네요. 사람 마음은 똑같은가 봐요. 멀리는 못 가니 가까운 곳에서 식사하자 하고 한식을 좋아하는 친구 따라 '청산별곡' 계양점에 다녀 왔습니다. '청산별곡 [ 靑山別曲 ]'을 검색해 보았더니 '작자 ·연대 미상의 고려가요'라고 하네요. 1절이 “살어리 살어리랏다 청산에 살어리랏다, 멀위랑 달래랑 먹고 청산애 살어리랏다, 얄리얄리얄랑셩 얄라리 얄라…”.라고 합니다. 식당 입구 벽면에 '청산에 살어리랏다'라고 쓰여 있어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메뉴는 두 가지 머루정식 11,900원 다래정식 15,900원. 조금 더 나은 거 먹자 하고 다래정식 주문했습니다. 메뉴에 적혀 있는 그대로 나오는데... 제일 먼저 호박죽과 계절샐..

해마다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 오는 발자국 소리가 들리시지요? 남쪽은 벌써 꽃도 피었겠고요. 저희 동네에도 이만큼 벚꽃이 피었다고 지인이 보내 주었습니다. 어서어서 활짝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봄꽃은 왜 다른 계절에 보는 꽃보다 반갑고 아름다운 걸까요? 춥고 긴 겨울을 이기고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는 모습이 아름답기 때문일 겁니다. 지금처럼 너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시기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봉사 활동 소식이 반갑고 아름다운 이유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어려워서 많은 것이 바뀌고 멈춘 가운데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전 세계 곳곳에서 따듯한 희망의 꽃망울을 하나 둘 터트리고 있습니다. 그중 2002년부터 해마다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되는 '새생명 사랑 가족..

봄을 화분에 담아 집으로 들여 놓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이 오고 있네요. 저희 집이 남서향인데 아침에 거실 커튼을 젖힐 때 마주치는 햇살이 너무 따듯해서 아침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느끼시지요.? 따듯한 햇살을 식물들도 좋아하니 겨울 동안 실내에 들여놓았던 화분들을 베란다에 다시 내놓을 때가 되었네요. 몇몇 식물이 죽은 화분을 들고 화원에 가서 식물을 다시 심고 특히 꽃나무를 세 개 심어 왔습니다. 제가 꽃나무는 많이 죽여서 잘 안 사는데... 이번에 간 화원에 이쁜 꽃이 너무 많았습니다. 봄이라 꽃을 많이 가져다 놓으셨다며 화원 사장님이 꽃을 자꾸 권하는 바람에 꽃을 세 개 심어 왔네요. 위에 왼쪽 히아신스와 오른쪽 수선화 그리고 맨 밑에 애니시다. 꽃이 지고 나서 가끔 물 주며 그대로 두면 내년에 꽃이 다시..

지구환경 보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클린월드운동 ~ 너무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건강한 자연은 행복한 세상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건강한 자연이 아니지요.ㅠ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2021년에도 활발하게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쳤답니다. 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합니다. 전 세계에서 전개되는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

맛집 '베트남 노상식당 가정루원시티직영점'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었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베트남 음식 맛집을 찾았습니다.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기름지지 않고 향신료 맛이 심하지도 않고 재료도 신선하고 식당도 깔끔하고... 참 좋았네요. 집 주변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베트남 노상식당 가정루원시티직영점'.!!! 국물이 있는 하이산쌀국수, 밥으로 나시고렝, 사이드로 짜조를 시켰습니다. 하이산쌀국수는 베트남식 짬뽕이라 할 수 있는 맛이었는데... 맛있게 매운맛이었습니다. 숙주가 아삭하게 씹히고 기름지지 않고 맛있는 나시고렝이었습니다. 짜조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여러 베트남 식당 가보았는데... '베트남 노상식당 가정루원시티직영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