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사 이야기

손 칼국수가 생각날 때 작전서운동 '베테랑 손 칼국수' 괜찮네요.^^

블루주얼리 2022. 6. 6. 19:58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침부터 일 보러 나왔다가 점심시간이 되니 배꼽시계가 어김없이 울립니다. 지인들이 작전서운동에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베테랑 손 칼국수'인데 가서 보니 족발과 보쌈, 추어탕도 하는 곳이었습니다.

 

우리 일행은 생각대로 칼국수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베테랑 손 칼국수'는 칼국수는 여러가지 곡물과 야채와 약초를 넣은 특수면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치는 신안 천일염과 직접 재배한 태양초로 정성껏 담갔다고 합니다. 직접 담근 김치 맛있겠네요.

 

- 육개장 칼국수 -

- 들깨칼국수 -

-  직접 담근 김치 -

- 쟁반국수 -

 

제 입맛에는 쟁반국수가 맛있었네요. 원래 제가 국물 보다는 비빔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손 칼국수가 생각날 때 작전서운동 '베테랑 손 칼국수'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