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사 이야기

계양구 맛집 검색 후 '하야로비' 에 가보았습니다.^^

블루주얼리 2022. 5. 14. 22:1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코로나 19로 만남이 뜸했던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우선 밥부터 먹기로 하고 모바일 검색 후 계양구 맛집 검색 후 '하야로비'에 가보았습니다.^^

 

참나무 장작구이 전문점 '하야로비'입니다. 도심 외곽 산 밑에 있어 주변 풍경도 좋고 야외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는 큰 식당이었습니다. 본 식당 건물 외관도 예뻤습니다.(오른쪽 사진)

 

2020년 소상공인공동브랜드(K.tag) 인증업체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공동브랜드(K.tag)에 대해 잘 몰라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공동브랜드(K.tag)란 '고객지향의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시에 모범적인 업소 운영과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다 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소상공인 업체를 선정하여 소상공인연합회(KFME)가 해당 업체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인증하고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사용권을 부여하는 동시에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s://ktag.or.kr/main.php

 

소상공인공동브랜드 K.tag

K.tag홈페이지입니다.

ktag.or.kr

 

참나무 장작구이 오리바베큐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가격은 좀 있네요. 

 

소상공인 공동브랜드(K.tag) 인증업체답게 밑반찬이 잘 나왔습니다.

 

참나무 장작으로 초벌구이 한 오리바베큐 한 마리입니다. 

 

불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쌈 싸 먹으니 입안에서 참나무 향이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양은 먹다 보니 저희 3명이 먹기는 좀 작은 듯하고 2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그래서, 밥을 먹을까 하였더니 오리뼈탕 5,000원에 공깃밥을 먹는 수 밖에 없었는데... 친구들과 저는 오리탕은 먹고 싶지 않아 볶음밥은 없는가 하였는데... 볶음밥은 따로 식당에서 준비해 주는 것이 없고 공기밥 시켜서 알아서 볶아 먹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밑반찬과 오리고기를 조금 남기고 식당에 준비해 준 들기름 넣고 위 동영상과 같이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오리만으론 적은 양을 볶음밥으로 꽉 채울 수 있었고 볶음밥 안 먹었으면 후회될 뻔했다 생각될 정도로 볶음밥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식당에 마련된 커피까지 먹고 나니 정말 행복했어요. '하야로비' 다음에도 또 생각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