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다문화가족들이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길 응원하다.!!!

블루주얼리 2023. 3. 31. 20:2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지역사회 복지(Social Welfare)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지원사업도 전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소식 아래와 같이 올렸었는대요. 

-----  아      래   ----

https://lmazn7733.tistory.com/13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 2023년 설 명절 앞두고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동, 노인,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역사회 복지(Social Welfare)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지

lmazn7733.tistory.com

 

장길자 회장님의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설 명절' 영상이 만들어져 그 감동을 전합니다.

 

https://youtu.be/CrJV1E7vulA

 

2023년 새해를 맞아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다문화가족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다문화가족 초청 (19개국 158명)
중국, 몽골, 베트남, 러시아, 필리핀, 미국,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우크라이나, 일본, 라오스, 모로코, 방글라데시, 인도, 페루, 파키스탄, 벨라루스, 코트디부아르, 카자흐스탄

 

미국 /크리스티 - 오늘 정말 많은 위로를 받았고 앞으로 새해에도 한국에서 잘 지낼 수 있는 힘이 생겼어요. 이 행사를 마련해 주시고 친절하고 따뜻한 사랑을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회장님께서 저희를 맞아 주시고 대해 주시는 모습을 통해 정말 우리가 가족처럼 느껴졌습니다

 

인도/ 프리양카 - 올해가 되면서 (인도에 있는) 가족들이 더 그리워졌는데요. (행사를 통해) 가족 같은 느낌을 받았고요.
회장님께서 안아주셨을 때 어머니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어요. 

 

 

설명절을 맞아 다문화가족들이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길 응원하며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따듯한 행사를 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하는 다문화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의 입가에도 미소를 선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