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지구를 위한 힘찬 발걸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투데이계단데이 챌린지’.!!!

블루주얼리 2023. 3. 17. 23:5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리의 따듯한 이웃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소식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캠페인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린액션(Clean Action).^^

계단을 오르면 기분 좋은 변화가 생겨요

지구를 위한 힘찬 발걸음 ‘투데이계단데이 챌린지’

폭염, 한파, 폭우, 가뭄….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후 재난’은 더 이상 뉴스 속 이야기가 아니라 시시때때로 우리 일상을 위협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우리의 일상에 파고든 기후 재난을 일상에서부터 방지하자는 의미로 12월, 작지만 의미 있는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투데이계단데이’ 챌린지입니다.


‘투데이계단데이’ 챌린지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비용이나 특별한 기구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를 운행하는 에너지를 절약해 탄소를 줄이고, 계단 한 칸을 오를 때마다 0.15칼로리를 태우며(!) 건강도 챙길 수 있지요. 참여 횟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할수록 효과는 배가 됩니다.

지금부터, 지구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디디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한 회원들의 챌린지 참여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출 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저는 평소에 다이어트 겸 건강을 생각하며 계단을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지구환경보호도 생각하며 더 열심히 계단을 이용해야겠습니다. 지구를 위하고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투데이계단데이’ 챌린지 화이팅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걷자 챌린지'도 함께 참여해 보아요.^^

↓     ↓     ↓     ↓     ↓

https://youtu.be/yEUJ59rSb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