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미국 교육 지원 소식 전합니다.!!!

블루주얼리 2023. 3. 11. 23:5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봄이 오고 있네요. 봄처럼 따듯한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미국 교육 지원 소식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미래 지구촌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포괄적이며 공평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학비 지원, 학교시설 구축 및 개선, 교육설비 및 집기 제공을 진행합니다.

 

 

새 학용품 선물받고 새 학년 시작해요

 

학생들이 새 학기 준비로 분주한 8월, 위러브유 미국 회원들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기로 했습니다. 회원들은 지역 내 학교를 직접 찾아가 학생들을 위한 책가방과 학용품 등 교육용품을 선물했습니다.  

학생들은 마음에 드는 가방을 고르고, 학용품과 간식 등 회원들이 준비한 선물을 받고는 활짝 웃으며 행복해했습니다.
아름다운 합창으로 위러브유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하고 직접 다가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여러 하원의원과 주교육청 관계자, 시장, 교직원 들은 위러브유 활동을 지지하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에릭 애덤스 뉴욕시장은 위러브유에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미국 9개 학교에 책가방 및 교육용품 기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미국 회원들이 8월 11일부터 9월 20일까지 9개 학교에 책가방 2100여 개와 교육용품 4만 5700여 개를 기증했습니다.
기증 물품은 각 학교의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전해졌습니다.

이 활동은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아동우선기금(시카고공립학교재단), 뉴어크교육위원회, 스테이플스와 고야, 아마존 등이 함께했습니다.

미국 교육 지원 소식 
월터 헤론 테일러 초등학교     앤더슨리브시 초등학교     웨스트 미들 커뮤니티 스쿨     엠파워먼트 아카데미 차터 스쿨
테크놀로지 고등학교   윌리엄 파카 공립초등학교  어치브먼트 퍼스트 크라운 하이츠 중학교  시카고 보케이셔널 고등학교
랜들 하일랜즈 초등학교

 

인류의 행복과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교육은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과정이기에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지원 활동으로 아이들의 희망찬 미래를 계속 응원할 것입니다. 아래 아이티 '사랑의 손전등 보내기' 영상도 보시고 많은 감동받으세요.!!!

 

https://youtu.be/GJ1HOFfoKO8

 

출 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