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를 통한 맞춤형 긴급구호를 전개하다.!

블루주얼리 2022. 5. 4. 00:44

2019년 12월부터 시작돼 세계적 감염으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지구촌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대구 코로나19 보건용 마스크 지원부터 시작하여 코로나19 응해 맞춤형 긴급구호를 전개해 왔습니다. 

 

https://intlweloveu.org/ko/covid-19-emergency-relief/

 

위러브유 코로나19 긴급구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촌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각국 정부 및 기관과 협력해 코로나19 긴급구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intlweloveu.org

 

 

[ 활동 소식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전 세계 각국 정부, 기관 등과 협력해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과 환자 등을 지원하고, 질병에 무방비로 노출된 취약계층의 감염을 예방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도왔습니다.

 

[ 사업별 지원현황 ]

 

각국의 코로나19 위기 상황에 대응해 전 세계 지부를 중심으로 방역지원, 의료지원, 생계지원, 교육지원 등 맞춤형 긴급구호를 전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아픈 가족이 낫기까지 모든 수고를 아끼지 않고 쉼없이 보살피는 어머니와 같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코로나19로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결과 29개 국가 41개 지역 (2021. 6. 기준)에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에 지구촌 가족들에게 처할지라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맞춤형 긴급구호에 힘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