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일상 이야기

인천 계양구 경인아라뱃길 한적한 카페 '파인트리하우스' 좋습니다.

블루주얼리 2022. 2. 13. 21:0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햇살 좋은 날 친구의 인도를 따라 인천 계양구 경인아라뱃길 한적한 카페 '파인트리하우스' 다녀왔습니다. 오픈 한지 오래되지 않아 한적하니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았네요. 아라폭포와 아라마루 전망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음료 값을 내는 것이 아니라 입장권을 구매하면 음료를 주는 주는 방식이네요.

 

카페 정원이 넓게 꾸며져 있습니다. 춥지 않을 때는 정원에서 차를 마시면 좋을 듯합니다. 햇살이 좋아 정원에서 차를 마셨으면 했는데... 친구들이 춥다고 하여 카페 안으로 들어갔네요. ㅎㅎ

 

카페 1층 모습입니다. 파인트리하우스 -> 목공 · 다육이라 한 것처럼 카페 안에 다육이도 있고 목공예품도 있습니다.

 

음료와 차는 이곳에서 사장님의 설명에 따라 준비됩니다.

 

카페 2층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있어 넓은 모습 다 담진 못했습니다. 

 

카페 1층에 있던 나무에 핀 꽃이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동백꽃 같은데... 분홍색은 본 적이 없어 동백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암튼 이쁘네요. 

카페 안과 정원이 넓어 앞으로 많은 분들이 오고 갈 카페가 될 듯하네요. 그전에 한적 할 때 다녀온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