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이웃과 사회의 소통과 화합 증진을 위해어떤 활동을 하였을까요?

블루주얼리 2022. 6. 10. 23:1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뭄 소식에 걱정이 많이 되었었는데... 며칠 단비가 오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마음에 단비가 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따듯한 봉사 소식 올려 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아동, 노인,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씁니다. 복지시설 물품 지원 및 자원봉사를 통해 가족 같은 사랑을 나누고 농촌일손돕기, 자선연주회, 지역사회 활동 서포터즈 등으로 이웃과 사회의 소통과 화합을 증진합니다.

 

활동 현장

 

그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이웃과 사회의 소통과 화합 증진을 위해 어떤 활동을 하였을까요? 

위러브유 사이트에 가보았더니 지역사회 복지(Social Welfare) 활동 소식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 영상이 많이 올려져 있네요. 몇몇 최근 영상을 보면서 감동을 나누고자 합니다.

 

https://youtu.be/M6nLCJl675Y

아픈 몸으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댁을 방문한 위러브유 강원지부 회원들. 어르신의 마음까지 하얗고 깨끗하게 해 드리는 홍천 'White House' 마련되었습니다.

 

https://youtu.be/REY6pazBXps

열악한 환경에서 거주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고양덕양지부 위러브유 회원들이 손발을 걷어붙이고 집수리에 나섰습니다.
이틀간 이어진 위러브유의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을 위한 깨끗하고 아늑한 보금자리가 완성되었습니다.

 

https://youtu.be/DWNlJCGEiu0

갖은 위험이 가득한 집에서 홀로 생활하고 계신 김준호 어르신을 위해 대전지부 위러브유 회원들이 나섰습니다. 어르신께서 따뜻하고 안전한 보금자리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습니다.

 

https://youtu.be/6Qw1DLGQ8Fs

오래되고 곰팡이가 가득 슨 열악한 주거 환경이지만 큰 비용이 드는 공사를 할 수 없는 모녀가정을 위해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대전지부 위러브유 회원들이 나섰습니다.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 힘겹게 버티며 살아가던 어려운 이웃분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어머니의 사랑'으로 따듯하고 안전한 새로운 보금자리를 선물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분들을 향한 희망나눔 프로젝트... 위러브유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