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요행사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발자취를 살펴보자.^^

블루주얼리 2022. 6. 1. 14:2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지난 2000년 서울 정동이벤트홀에서 처음 개최했습니다.

https://newlifeconcert.org/1st-new-life-concert/

 

희망의 노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막이 오르다 -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00년 12월 28일, 희망의 노래로 이웃을 돕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처음 열렸다. 3천 명이 참가해 심장병 어린이 5명을 도왔다.

newlifeconcert.org

 

부천 세종병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뒤 국내외의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해왔습니다. 이후 청소년가장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들과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로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주요행사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발자취를 살펴보겠습니다.

 

발 자 취

심장병・희귀병・난치병 어린이들에게 새 생명을 선물한 것을 시작으로, 20년 세월을 지나오며 세계 각국으로
도움의 손길을 확대했습니다.

 

장길자 명예회장 인사말


사랑의 노래로 지구촌 가족들의 아픔을 다독이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로 응원을 보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

한 해를 보내는 즈음이면 우리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사랑의 노래로 지구촌 가족들의 아픔을 다독이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로 응원을 보내왔습니다.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목소리로 어려운 이들에게 생명과 사랑을 전해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가슴 깊은 곳에 변치 않는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러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과 세계를 지구촌 가족으로 돌보는 따뜻한 사랑에 힘입어, 난치병으로 고통받던 아이들이 새 생명을 얻고 이재민과 기후난민, 물 부족 국가의 국민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며 건강을 되찾고 희망을 일궈가고 있습니다.

 

 

그 모습을 접할 때마다 우리의 선택이 참으로 가치 있는 선택이었음을 확신합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함께해온 모든 분들은 인생의 수많은 선택 중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랑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마음이 포근하고 따뜻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우리 모두에게 내일의 희망이 되고 밝고 힘찬 에너지가 되면 좋겠습니다. 그 에너지가 모아져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고 나누며,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우리는 지구라는 한 집안에 살고 있는 가족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니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갖고 항상 힘내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

 

 

https://newlifeconcert.org/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재난, 질병, 빈곤 등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가족을 돕는 복지행사입니다. 사랑의 노래로 희망과 행복을 전합니다.

newlifeconcert.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해마다 연말이면 어머니의 사랑의 온기가 깃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해 왔습니다. 몇 해 멈추었던 그 따듯한 사랑의 자리가 다시 열릴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의 감동을 아래 영상으로 전합니다.

↓    ↓    ↓    ↓    ↓

https://youtu.be/dxWGqv9XV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