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일상 이야기

분위기가 좋은 커피 맛집 인천 서구 '플로리안 카페 꽃집' 가보세요.^^

블루주얼리 2022. 4. 22. 20:1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 주가 시간에 발이 달렸는지 훅 지나갔네요. 이번 주말과 휴일은 어떻게 보낼까 생각하시는 분 계실 텐데요. 특히 청라호수공원 가시는 분들은 꼭 들러 보세요. 청라호수공원에서 10분 거리에 분위기가 좋은 커피 맛집 인천 서구 '플로리안 카페 꽃집' 한번 가보세요.^^ 

아들이 검색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리뷰도 많고 평점도 좋아 찾아갔는데요. 음 ~ 좋았어요.

 

분위가 좋은 커피 맛집인 '플로리안 카페 꽃집'. 플로리안 그린캠페인 중인 대요. 개인 텀블러 가지고 가시면 모든 음료 400원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사진 찍을 수 있으면 이쁘게 나올 수 있을만큼 카페 곳곳이 멋지게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저 소파에 앉고 싶었지만 영 쑥스러워서 평범한 탁자와 의자 있는 곳에 앉았어요. ㅎㅎ

 

카페 뒷쪽 바깥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아직은 좀 쌀쌀해서 카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좀 더 따듯해지면 바깥 테이블에서 차 마셔도 좋겠어요. 꽃도 피고 나무들도 파랗고 할 테니까요.

 

벽도 분위기 있네요. ㅎㅎ

 

 

 

커피와 딸기 스무디 그리고 브라운 치즈 클로플을 시켜 먹었습니다. 커피 맛집이라는 것에 대해 반신반의했는데 커피 맛집 인정할 만큼 다 맛있었어요. 커피맛 잘 모르지만 맛있는 건 알겠더라고요. 딸기 스무디도 리얼 맛이었고요. 브라운 치즈 클로플도 너무 맛있었네요. 행복한 맛있었어요.^^

카페 안에는 꽃집도 있어요. 여자분이 꽃꽂이를 하고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그래서 '플로리안 카페'가 아니라 '플로리안 카페 꽃집'이라 한 것 같아요. 

검색해서 가서 실망한 경우 많은데 '플로리안 카페 꽃집' 방문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