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사 이야기

인천 계양구 계산시장 맛집 '무청감자탕' 가보세요.^^

블루주얼리 2023. 3. 26. 20:4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족과 볼일 보고 집에 들어 가려다 보니 저녁이 되었네요. 저녁 끼니를 해결하고 집에 들어가기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계산시장에 갔더니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듯 없던 식당이 보여 가게 되었네요. 시래기감자탕 & 숯불뼈구이 전문점 '무청감자탕'입니다 .

우선 식당은 깔끔했고 식당이 크진 않았고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가자 해서 시래기뼈해장국 시켜 먹었어요. 담엔 가성비 있게 세트도 먹어봐야겠네요.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습니다. 우선 잡내가 안 나고 적당히 얼큰하고 국물도 시원했습니다. 시래기도 적지 않게 들어가 있구요. 

 

 

해장국과 함께 나오는 김치가 맛있었는데 다른 곳과는 차별된 백김치가 참 맛있었습니다. 요즘 감자탕 식당이 자꾸 없어지고 있던 곳도 맛이 달라져 아쉬웠는데 무청감자탕 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지 환기시설이 좀 아쉬웠는데 집에 왔더니 옷에 음식 냄새가 많이 배어 있었습니다. '무청감자탕' 맛집으로 점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