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사 이야기

맛집 소담촌 계양구청점에서 샤브샤브와 월남쌈 맛있게 먹었어요.^^

블루주얼리 2023. 3. 18. 22:58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 근래 '소담촌' 갔다 왔는데 만족스러웠다는 이야기를 여러 번 듣게 되었습니다. 한번 가봐야겠다 했는데 기회가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월남쌈 샤브샤브를 최고로 맛있게 드릴 수 있는 소담촌입니다.
식사 후 매장에 마련되어 있는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매실차, 복분자차, 무료로 이용(원두커피 500원)하실 수 있으며 미리예약을 하시면 칸막이로 나눠진 공간에서 식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미취약 아동은 무료이고, 초등학생은 8,000원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키즈시네마)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담촌에서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소스가 4 종류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고기. 물김치가 참 맛있습니다. 집에서 담근 맛이랍니다. 음료수 대신 물김치 먹었답니다.

 

 

월남쌈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남쌈만으로도 배가 불렀답니다.

 

 

샤브샤브는 한 가지 맛을 먹을 수도 있지만, 저희처럼 한쪽은 순한 맛, 한쪽은 얼큰한 맛으로 하여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월남쌈과 먹으니 얼큰한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죽을 먹었습니다. 역시 탄수화물로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았네요. 착한 가격에 아주 만족스럽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카페 차가 무료인 줄 몰라서 그냥 나왔는데... 다음엔 카페도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예약하고 가야겠습니다. 손심이 많으니 예약하고 가서 칸막이 있는 곳에서 먹으면 좋겠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