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일상 이야기

떡보가 선택한 '풍기 민속 떡집' 맛나요.^^

블루주얼리 2023. 1. 17. 23:4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가 떡을 무척 좋아하는 떡보입니다. 아침 대용으로 떡을 먹기도 합니다. 동네에 떡이 맛있는 가게가 있어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 자주 가는대요. 가격이 오르기도 하였고 다른 떡도 먹어 볼까 하여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보다가 '풍기 민속 떡집'을 발견했네요.

SBS 생활의 달인 2021년 03월 08일 788회에 찹쌀떡 달인으로 출연하였을 만큼 맛있다고 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떡 주문이 많아 떡이 일찍 오진 않았습니다. 언젠가 오려니 하고 기다리다가 받았는데... 반가웠습니다. ㅎㅎ

 

'풍기 민속 떡집'은 22년 전통의 로컬떡집이라고 합니다. 

저희 민속떡집은 팥앙금, 콩고물, 기피고물등 매장에서 사용하는 고물은 전부 직접 찌고, 삶고, 갈아서 만듭니다. 단호박, 쑥등 재료는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재배하여 건강한 재료만 샤용한다는 고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 있어 좋습니다. 2 박스를 주문했고 냉동실에 바로 넣어 둡니다. 먹는 방법도 여러 가지네요. 저는 아침대용으로 먹을 경우 냉동된 떡을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 정도 돌려서 먹습니다. 

 

달인찹쌀떡 16구와 쑥찹쌀떡 16구입니다. 팥앙금은 보시다시피 꽉 차 있구요. 맛은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찹쌀은 쫀득쫀득해서 여러 개 먹게 됩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주문했다가 성공한 적이 많지 않은데...  '풍기 민속 떡집'은 성공입니다.^^ 재구매할 것 같아요. 맛있는 떡 찾고 계신분 '풍기 민속 떡집' 떡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