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몽골 '나무심기'운동 소식입니다.!!!

블루주얼리 2022. 11. 12. 00:2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주말 비 오고 나면 예년 기온을 찾게 되고 추워진다고 하니 따듯한 옷차림으로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예전과 다른 기후변화를 생각할 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전개하고 있는 'Save the World 프로젝트'가  참 고마울 수밖에 없는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몽골 울란바토르 지사 산하 산림양묘장에 '나무심기' 운동을 펼쳤습니다.

 

녹색몽골 발전에 기여한 나무 심기

 

 

위러브유 국제기구는 2022년 10월 20일 울란바토르 지사 산하 산림양묘장에 '나무심기' 운동을 펼치며 녹색몽골 발전에 기여했다.

이번 활동은 사막화, 대기오염, 미세먼지 등을 예방하기 위해 정부가 추진 하는 '10억그루 나무심기 캠페인'이라는 틀 내에서 진행됐다 . 위러브유 관계자는 “기후변화의 주범인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나무를 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가 심은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 국민의 밝고 행복한 미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은 분들이 환경보호에 관심을 갖고 나무심기에 동참해 주실 거라 믿습니다."

 

 

나무심기 방법과 예방법을 배운 위러브유 회원과 가족, 이웃, 친지 등 50여명은 이번에 2~3명이 팀을 이뤄 땅을 파고 285 그루 를 심고 나머지 215그루는 봄나물을 준비했다. 이날 은 낙엽송 을 심었고 , 낙엽송 은 생육이 좋고 수명이 길다 . 한 그루의 나무를 정성껏 심으며 후손들에게 건강한 미래를 물려준다는 목표로 뭉친 자원봉사자들.울란바토르 도지사 관계자들은 위러브유의 식목 활동을 환영하며 행사에 참여했다.

 

 

국제봉사단체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는 유엔 DGC 프로젝트에 협력하며 전국적으로 환경보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6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울란바토르의 툴강과 에르데네트의 사르키아 산을 청소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앞서 '깨끗한 지구' 운동은 울란바토르시 복드산, 에르데네트 시립경기장, 9구 다르한시 히테이-4-2 아파트 단지에서 이뤄졌다.

출 처 : DORGIO https://www.dorgio.mn/p/141104

 

Ногоон монгол орны хөгжилд хувь нэмрээ оруулж мод тарилаа

WeLoveU олон улсын байгууллага Ногоон Монгол орны хөгжилд хувь нэмрээ оруулж, "Мод тарих" хөдөлгөөн өрнүүлэн, 2022.10.20-нд Улаанбаатар хотын Захирг

www.dorgio.mn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대대로 살아 가야 곳이기에 이 지구를 살리고 지켜나가는 것 정말 중요합니다. 하하 호호 70억 인류가 더 많이 웃으며 행복하게 사는 밝은 세상을 위하여 위러브유는 '나무심기' 운동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