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추석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소식 2탄 전합니다.

블루주얼리 2022. 10. 21. 23:48

올해 추석에는 해와 지구, 달이 일직선상에 놓이면서 최근 백 년 사이 가장 크고 둥근 보름달이 떴습니다. 밤하늘에 환히 빛나는 보름달처럼, 이웃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떠오르길 바라며 나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소식 전한 적 있는대요.

https://lmazn7733.tistory.com/102?category=101088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추석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소식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매해 명절마다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올 추석에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식료품을 준비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

lmazn7733.tistory.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추석 명절맞이 이웃사랑 나눔 소식 2탄 전합니다.

 

2022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한가위

전국 61개 지자체 통해 취약계층에 식료품 1400상자 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국내 61개 지자체를 통해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취약계층 가정에 식료품 1400상자를 선물했습니다. 소고기미역국, 닭곰탕, 추어탕, 호박죽같이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과 된장•순두부찌개 양념, 라면과 당면 등의 식재료까지 넣어 알차게 상자를 꾸렸습니다. 정성껏 밥을 지어 가족의 허기와 헛헛한 마음까지 든든히 채워주는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이웃들을 돌아보며 모두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랐습니다.

 

한가위를 며칠 앞둔 5일,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전국에 바람이 불고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우중에도 회원들은 명절 전에 선물을 전하기 위해 바삐 움직였습니다. 몇몇 지역 회원들은 지자체에 물품을 기탁한 후 우산을 들고 직접 이웃들을 만나러 나서기도 했습니다. 얼굴을 보고 명절 덕담을 나누며 사랑을 온전히 전하고 싶은 마음 때문입니다. 태풍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랑을 전하러 온 회원들의 모습에 이웃들이 크게 감동했습니다.

 



“위러브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혼자 지내다 보니 입맛도 없고 음식을 한 번 만들면 여러 번 먹다 보니 맛도 없어서 끼니를 거를 때가 많았습니다.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았으니 앞으로는 식사를 잘 챙겨 먹겠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홀몸 어르신(광주)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먼 길까지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석을 따뜻하게 잘 보낼 것 같습니다. 선물을 보내 주신 회장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선물받은 이웃(대전)
  

 


“정말 감사합니다. 팔십 평생 이런 선물을 받아보지 못해서, 기뻐서 눈물이 다 납니다. 좋은 선물을 주셨으니 명절 건강하게 잘 쇠겠습니다.”

 홀몸 어르신(대전)

 

 

출 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아동, 노인,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나눔’을 실천하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지난 추석에도 사랑의 봉사를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이웃들과 어머니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여러분 주목해 주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2021년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맞이' 사랑의 봉사도 하였었지요. 가족의 마음으로 … 복지소외가정 1400세대 식료품 세트 지원를 하였었는대요. 그 따듯한 이야기는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https://youtu.be/_vampSAU7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