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필리핀 타를라크주 초등학교 교육환경개선에 힘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이야기.!!!

블루주얼리 2022. 10. 7. 23:5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을비가 오더니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따듯한 이야기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교육은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미래 지구촌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포괄적이며 공평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학비 지원, 학교시설 구축 및 개선, 교육설비 및 집기 제공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꿈터’ 만들기

- 필리핀 타를라크주 초등학교 교육환경개선 -

 

필리핀 타를라크주 라파스의 엔그라시오 카스타네다 센트럴 초등학교

 

천여 명의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있는 필리핀 타를라크주 라파스의 엔그라시오 카스타네다 센트럴 초등학교교장 선생님은 열악한 교육환경을 염려하며 위러브유에 교실 보수공사를 부탁했습니다.

 

 

공사 전 : 바닥은 쩍쩍 갈라져 곳곳이 움푹 패였고, 엉성한 창문, 천장은 마감이 제대로 되지 않아 지붕의 뼈대가 훤히 보였습니다.

 

 공사 후 : 널찍한 창을 통해 햇살이 들어오는 환한 공간의 교실. 형광등, 칠판, 책걸상을 비롯한 각종 교육물품도 구비됨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지나 일상이 회복되던 지난 4월 7일, 완공식이 열렸는대요.
학교 선생님들과 주교육청 관계자, 학부모 들이 참석해 공사가 마무리된 것을 한마음으로 기뻐했습니다.

실라 마부톨 교장과 타를라크주 로날도 포존 교육청장은 위러브유에 감사패를 전하며
아이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꿈터를 만들어준 데 고마움을 표했다고 합니다.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인류의 희망이니까요. 지구촌 가족들이 모두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위러브유에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태풍 하이옌 피해지역인 필리핀 레이테 주 타나우안의 초등학교, 고등학교에 각각 교사 1동씩을 재건해 10월 27일, 기증식을 열었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upjzgy1TO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