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에 나무심기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블루주얼리 2022. 8. 19. 20:56

네팔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에서 나무심기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소식 전합니다.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의 나무 식재

 



카트만두. 카트만두의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지방자치단체에 위치한 샤히드 공원에 나무를 심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하원 의원인 Krishna Rai는 나무 심기가 사람들에게 자연 친화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활동의 유용성이 다른 프로그램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습니다.

 



MP Rai는 나무 심기를 포함하여 자연과 인간 복지의 다면적 활동을 통해 오염을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재단은 깨끗한 식수와 학교 도서관을 조성하고, 기후변화 위험을 줄이기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전국적으로 도로, 공원, 하천 청소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 처 : Online rado Nepal

https://onlineradionepal.gov.np/2022/07/06/301141.html

 

कागेश्वरी–मनोहरास्थित सहिद पार्कमा वृक्षारोप

© Radio Nepal, All rights reserved.

onlineradionepal.gov.np

 

환경오염, 지구온난화 등 몸살을 앓고 있는 지구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전 세계 곳곳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입니다. 최근에는 네팔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에서 클린월드운동의 일환으로 나무 심기를 하였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와 함께 나무 심기 등을 실천하여  '클린에어'를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세상으로 바뀌었으면 너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