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9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와 함께 하는 Save Earth –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언제 더웠나 싶을 정도로 처서(處暑)가 지나니 선선한 바람도 불고 무더위는 쏙 사라졌네요. 너무 좋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처럼 우리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Save Earth –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 살펴볼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전 세계 인류복지를 위한 의식개혁운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평화 향한 발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평화 향한 발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너무 좋은 이야기 전합니다. http://weloveyouwalkathon.com/ 글페이지 - 장길자 회장의 평화 향한 발걸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갑니다.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weloveyouwalkathon.com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는 복지 행사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총 232,000명이 참가하여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한 발 두 발 내디딘 발걸음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1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어떤 행사였을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ntl. WeLoveU Foundation)는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 돕기, 다문화가정돕기, 재해구호, 의료비, 생계지원을 위해 연말이면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열어 왔습니다. 위러브유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전 세계 모든 이들의 삶에 희망과 행복의 노래가 가득해지는 세상을 만듭니다. 위러브유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전 세계 모든 이들의 삶에 희망과 행복의 노래가 가득해지는 세상을 만듭니다.오늘은 제 1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대해 올려 봅니다. 제1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세부 지원내역 : 심장병 어린이, 희귀·난치병 어린이, 다문화가정 등 44세대 지원, 캄보디아와 네팔 교육시설 지원 날짜 :2011-12-19 장소 ..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다녀 왔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다녀왔어요.^^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소원 성취했어요. ㅎㅎ 제 핸드폰으로는 찍을 수가 없었는데 일행 중 최신폰 가진 언니가 찍어 준 롯데월드타워 외형 사진입니다. 역시 최신폰이 좋긴 좋네요. 미리 예약을 해 두어서 바로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러 갔네요.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123층,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서울 스카이 전망대'라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분 만에 117층에 올라갔습니다. 짧은 순간인데도 귀가 잠깐 먹먹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미세먼지가 심해 서울 전경을 이렇게 담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더 많은 사진 찍을 수 있었을 텐데... ㅠㅠ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에 나무심기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네팔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에서 나무심기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소식 전합니다.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샤히드 공원의 나무 식재 카트만두. 카트만두의 카게슈와리-마노하라 지방자치단체에 위치한 샤히드 공원에 나무를 심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하원 의원인 Krishna Rai는 나무 심기가 사람들에게 자연 친화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활동의 유용성이 다른 프로그램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습니다. MP Rai는 나무 심기를 포함하여 자연과 인간 복지의 다면적 활동을 통해 오염을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재단은 깨끗한 식수와 학교 도서관을 조성하고, 기후변화 위험을 줄이기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전국적으로 도로, 공원, 하천 청소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 처 : Online rad..

말복엔 추어탕 드시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계양구 작전동 '남원 추어탕'에서 추어탕 먹었습니다. 친구가 맛 괜찮다고 해서 갔습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추어탕 잘 못 먹었는데... 건강 생각해서 먹다 보니 이젠 자주 먹게 되고 잘 먹고 있습니다. 8월 15일이 광복절날이면서 말복이던데... 말복에 추어탕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추어탕 가격은 다른 식당과 비슷했네요. [ 추어탕의 효능 ] ◇ 강자, 강정식품 위를보하고 원기를 돋우며 스테미너를 보강하여 정력을 증강시켜준다. ◇ 고단위 영양제 칼슘과 비타민 A와 D가 풍부하며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각종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 젊음유지, 병환회복 콘드라이친 점액이 내장, 혈관에 생기를 주고 수술전, 후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 어린이와 수험생의 필수 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매일메일 비우기'챌린지로 클린액션 시작해 볼까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비가 엄청 왔네요. 침수피해도 다수 있었다고 하는대요. 여름 장마라고도 하고 가을 장마라고도 하고 때아닌 비에 이름조차 엇갈리고 있습니다. 기후변화 대응이 시급한 이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와 함께 지구환경보호에 마음을 모으고 실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실천을 해야 할까요? 위러브유의 클린액션(Clean Action)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클린액션(Clean Action)은 실생활에서 실천하는 지속 가능한 지구 만들기 캠페인입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건강한 지구, 깨끗한 삶의 터전을 만들어갑니다. 클린액션(Clean Action) 캠페인은 위러브유 환경보호사업 중 하나이며, UN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행..

에콰도르 코토팍시(Cotopaxi)주 홍수피해자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인도주의적 지원하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을 따듯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돕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에콰도르 코토팍시(Cotopaxi)주 홍수피해자들에게 인도주의적 지원 제공하였네요.! ​ ​ 국제 WELOVEU 재단, 라 마나와 푸힐로에서 인도주의적 지원 제공 ​ 국제위러브유재단은 코토팍시(Cotopaxi)주 홍수피해자들에게 '이사지원'을 나눕니다. 구호품, 마스크, 생필품, 식량 등 인도적 지원을 500가구에 전달했습니다. 또한 국제위러브유재단(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의 글로벌 복지단체는 코토팍시(Cotopaxi) 지방 라마나(La Maná)와 푸질리(Pujilí) 지역에 키트를 전달하여 홍수 피해 극복을 돕고 있다. ​ 마찬가지로 2022년 1월에 발생한 유례없는 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