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7

유럽 목수국 꽃이 너무 탐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희 동네 언니 만나러 갔다가 유럽 목수국 라임라이트을 만났네요. 요즘 수국 꽃이 많이 피어 있어 자주 보는데 목수국은 처음 봤네요. 하얀 수국 꽃이 너무 탐스러워 이리저리 사진을 찍었습니다. 일반 수국하고는 좀 달라서 인터넷 검색을 해 보았더니 유럽 목수국이라고 합니다. 만약 저에게도 정원이 생긴다면 목수국 꼭 심어 보고 싶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국내 주거환경개선사업 최근 영상 모음 -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홈페이지에 국내 주거환경개선사업 최근 영상이 많이 올라 와 있네요. 주거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이웃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마음 따듯한 주거환경개선사업에 나선 위러브유의 행보를 따라가 볼까요? https://youtu.be/oPNvjNr5JHo 위러브유 주거환경개선사업-온 가족을 응원합니다(인천 중구) 인천시 중구 다문화 가정. 건강 문제, 직장 문제,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단란한 이 가족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습니다. “자기 일처럼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집이 깨끗해지고 또 저희가 자신감을 얻어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러브유 회장님 감사합니다. ..

청와대는 못 보고 북악산만 보고 오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청와대를 보는 줄 알고 서울로 갔는데 청와대는 예약을 해야 하는데 일정이 맞지 않아서 못 했다 하네요. 그 대신 북악산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춘추관으로 들어가 '대한민국 청와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를 볼 때까지 청와대 구경인 줄 알았네요. ㅎㅎ 밖으로 나와 54만에 완전개방한 북악산 한양도성을 보러 갑니다. 왼쪽에 간이 텐트가 줄 지어 있었는데 무얼 위한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북악산 산책로를 걸어 올라 갔습니다. 청와대 전망대에 가자 하고 올라갔지요. 북악산 정상까지 가고 싶기도 했지만 일행 모두 만장일치로 무리하지 말자 했지요. 오른쪽 은행나무는 대통령 문재인께서 심은 나무라고 돌에 쓰여 있었네요. 가다 보니 갈래길이 나왔고 왼쪽 사진과 같이 담장을 따라 밑으로..

수국 묘목을 심어 벌교갯벌을 더 아름답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광주·순천 등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이 연둣빛 조끼를 입고 보성군 벌교읍 중도방죽에 모여 산책로에 수국 묘목을 심었습니다. 벌교갯벌을 더 아름답게 가꾼 이야기 전해 드려요. 벌교갯벌 생태환경 보전 위해 ‘마’음을 ‘더’하다 - 중도방죽에 수국 묘목 2500그루 심어 ‘마더 로드’ 조성 - 중도방죽이 위치한 벌교갯벌 일대는 수달과 흑두루미 같은 천연기념물을 비롯해 각종 갯벌 생물이 살아가는 생명의 보고입니다. 벌교갯벌은 2021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한국의 갯벌’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고, 2006년에는 국내 연안습지 중 처음으로 순천만갯벌과 함께 ‘람사르 습지’로 등록됐습니다. *세계자연유산 유네스코가 인류의 미래를 위해 보호해야 할 가치가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7월 #기간챌린지는 '통큰용기 챌린지'랍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예전엔 비가 오면 귀찮다 생각하였었는데... 기후변화로 인한 가뭄 뉴스가 자주 들리는 요즘 장마철 장대비가 너무 고맙게 생각됩니다. 다만, 비 피해는 많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기후변화 대응에 적극적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라는 것은 아시죠? 지구환경보호사업으로 '클린액션'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위러브유의 7월 #기간챌린지는 '통큰용기 챌린지'랍니다.^^ '통큰용기 챌린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뜻을 모아 지난해 펼친 글로벌 환경 캠페인이기도 하지요. https://intlweloveu.org/ko/2021wed-bebravechallenge/ ‘통 큰 용기’로 펼친, 전 세계 ‘통큰용기 챌린지'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

예전에 검색해 두었던 '아이샌드유'에서 샐러드를 샀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계양구청에서 일을 보고 계양구청 광장에 꽃들이 이뻐서 사진을 찍고 예전에 검색해 둔 샐러드 맛집 '아이샌드유'에 들렀네요. 평점이 좋은 샐러드 가게입니다. 계양구청 광장엔 여름이면 꽃이 많이 심어 있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아이샌드유' 매장은 좌석이 많지 않고 아주 깔끔하고 단정합니다. '아이샌드유'는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매장 한켠도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치킨텐더 샐러드 8,500원 두 개 포장해다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착한 만큼 내용은 조금 아쉬웠네요. 다음엔 에그듬뿍 샌드위치 먹어 봐야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선보이는 공존과 상생의 길에 대하여 ; 여성동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최근 여성동아에 실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 대하여 간추려 옮겨 봅니다. ‘세이브더월드’로 펼쳐가는 인류와 지구의 지속 가능한 내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선보이는 공존과 상생의 길 기후 재난과 팬데믹 등 인류를 위협하는 요소들에 맞서 자연과의 공존과 상생을 모색하고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위러브유의 활동을 소개한다. 5월 19일 경남 고성군 동해면 봉암마을과 매정마을 일대 해변에서 열린 클린월드운동 모습. 고성, 진주, 남해, 거창, 사천, 통영, 거제 등 경남권 위러브유 회원을 포함한 450여 명이 폐어구를 비롯해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유엔이 제정한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이 올해로 50주년을 맞았다. 모든 생명체의 터전인 지구환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