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9

하늘과 구름과 나무들의 조화가 너무 아름답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 바삐 하루 하루를 살다 보면 하늘 한번 올려다 보고 주위 아름다운 풍경 한번 눈에 담기가 쉽지 않죠. 아래 사진은 바쁜 중에 어쩌자 보게 된 하늘과 구름과 나무들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워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 찍으면서 저는 힐링하였지요. 사진 보는 잇님들도 힐링하고 가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Save the Word Projec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표어 아래 인류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를 활발히 전개합니다. https://youtu.be/WvvCBhSd3zo 완화된 코로나 19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 쓰레기가 크게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엔이 제정한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이 올해로 50주년을 맞았는대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 50주년 ~~~ 첫 개최지였던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 주제는 ‘단 하나의 지구(Only One Earth)’다. 자연과 인류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단 하나의 행성인 지구를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간다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와 희망을 찾다 -베트남- 주택 지원소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 동안 바람이 선선하니 좋았는데... 오늘은 낮에 엄청 더웠네요. 이제 더위가 시작되는 건가요? 모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좋은 소식 전해 봅니다. 베트남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 신축주택 5채 지원 ‘튼튼하고 안전한 집’ 이웃들의 오랜 바람 이루어지다 2020년 10월 베트남과의 MOU 체결을 통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인도적 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그 약속을 꾸준히 실천해 오신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베트남 가족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및 취약계층 5 가정에 주택 신축 기금을 전달하셨습니다. 먼저 영상으로 감동을 전해 봅니다. ↓ ↓ ↓ ↓ ↓ https://youtu.be/QvYZ1CjjhV8 2020년,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미국지부 '2021 업사이클링 챌린지(Upcycling)' 펼치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미국지부에서 세계 재활용의 날(3월 18일)·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하며 '2021 업사이클링 챌린지(Upcycling)' 펼친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세계 재활용의 날·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2021 업사이클링 챌린지(Upcycling)’ 펼쳐 세계 재활용의 날·지구의 날을 아시나요? 환경보호의 중요성은 더 이상 힘주어 말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절감한다. 뉴스에서도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다. 하지만 환경을 지키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아는 만큼 환경보호 실천도 잘 되고 있을까? 실상은 그렇지 않다. 물건을 재활용(Recycling)하고, 그 가치를 더해 새 활용(Upcycling) 하는 것이 좋지만,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계양구 맛집 검색 후 '하야로비' 에 가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코로나 19로 만남이 뜸했던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우선 밥부터 먹기로 하고 모바일 검색 후 계양구 맛집 검색 후 '하야로비'에 가보았습니다.^^ 참나무 장작구이 전문점 '하야로비'입니다. 도심 외곽 산 밑에 있어 주변 풍경도 좋고 야외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는 큰 식당이었습니다. 본 식당 건물 외관도 예뻤습니다.(오른쪽 사진) 2020년 소상공인공동브랜드(K.tag) 인증업체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공동브랜드(K.tag)에 대해 잘 몰라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공동브랜드(K.tag)란 '고객지향의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시에 모범적인 업소 운영과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다 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소상공인 업체를 선..

지구촌 아이들에게 어머니의 따듯한 사랑을 전한 국제위러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캠페인 송 가사처럼 국제위러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지구촌 가족들을 향한 사랑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사랑으로 가정을 돌보듯 지구촌 가족을 사랑으로 돌보는 일에 힘을 다하는 국제위러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힘겨운 지구촌 아이들에게 작년 한 해 어머니의 따듯한 사랑을 전하였습니다. 사랑으로 바람의 도시를 품다 - 미국 시카고 공립초등학교 방한용품 기증 - 11월 19일,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미국 시카고지부 회원들이 포근한 외투를 가득 챙겨 헨리내시 초등학교를 찾았습니다. 겨울옷이 없는 아이들에게 전할 선물입니다. 소식을 들은 아이들은 위러브유 회원들을 맞기 위해 강당에 풍선도 달고 감사 ..

보는 곳마다 봄 꽃 피어 있고 파릇한 식물이 자라나 있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어떤 계절이 좋은가' 했을 때 가을이라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봄이 너무 좋네요. 딱딱한 땅을 뚫고 새싹이 나오는 것도 신기하고 죽은 듯한 나무에서 새싹이 나오고 꽃이 피는 것도 너무 신기합니다. 가지각색 모양의 식물과 꽃은 또 얼마나 이쁜지...!!! 특히 지금처럼 잎이 연두빛일 때가 정말 이쁜 것 같아요. 보는 곳마다 이뻐서 찍다 보니 또 사진이 모여서 올려봅니다. 눈 정화하고 가세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를 통한 맞춤형 긴급구호를 전개하다.!

2019년 12월부터 시작돼 세계적 감염으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지구촌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대구 코로나19 보건용 마스크 지원부터 시작하여 코로나19 응해 맞춤형 긴급구호를 전개해 왔습니다. https://intlweloveu.org/ko/covid-19-emergency-relief/ 위러브유 코로나19 긴급구호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촌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각국 정부 및 기관과 협력해 코로나19 긴급구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intlweloveu.org [ 활동 소식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전 세계 각국 정부, 기관 등과 협력해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검색 후 '럭키차이나'에 가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가족과 함께 수봉공원 봄나들이 갔다가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검색해서 별점 좋은 '럭키차이나'에 갔습니다. 저희처럼 봄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차이나타운에도 점심 식사를 먹으려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30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렸지요. 가만히 서 있으려니 덥고 다리도 아팠지만 어차피 점심을 먹어야 하고 배도 고프니 조용히 차례를 기다렸답니다. 주위에 다른 식당들도 마찬가지 상황이라 기다리는 수밖에... 다음엔 휴일에는 차이나타운 오려면 시간 계산 잘하고 와야겠다 생각하며... 멘보사 인형인가 봅니다. ^^ 포장 가능한 멘보샤와 성젠바오도 먹어 보기로 합니다. 중국집 다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붉은 색이 특징이네요. 기다리며 주문할 음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