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이야기

지구환경 보전을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클린월드운동 ~ 너무 감사해요.^^

블루주얼리 2022. 3. 3. 22:0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건강한 자연은 행복한 세상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건강한 자연이 아니지요.ㅠ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2021년에도 활발하게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쳤답니다.

 

위러브유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합니다.

전 세계에서 전개되는 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며 나아가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팬데믹으로 힘겹고 혼란한 가운데 있지만 우리의 아름다운 푸른 별 지구의 환경은 깨끗하게 보전해서 미래세대에게 물려주어야 하기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꾸준히 진행 되고 있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도 에너지 가득 기쁨 넘치게 진행한 위러브유의 거리정화, 공원정화, 해변정화 ~ 그 열정과 패기 넘치는 전 세계 위러브유 회원들의 열기 가득한 정화활동에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감동은 여기서   ↓  ↓  ↓   

https://youtu.be/jgqP3isoQ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