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사 이야기

인도요리 커리 ~ '아그라 잠실에비뉴엘점'은 롯데타워 맛집.^^

블루주얼리 2022. 11. 6. 00:0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겨울에 접어들었네요.

코로나보다 독감이 더 아프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독감 조심하세요.

저번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다녀온 이야기 올렸었네요. 

https://lmazn7733.tistory.com/96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다녀 왔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얼마 전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다녀왔어요.^^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소원 성취했어요. ㅎㅎ 제 핸드폰으로는 찍을 수가 없었는데 일행 중 최신폰

lmazn7733.tistory.com

 


그곳에서 일행들과 점저로 인도요리 커리 전문점 '아그라 잠실에비뉴엘점'에 갔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일행들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식당 안이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식사할 때 맛을 더 돋구어 줍니다.

 

 

롯데타워 에비뉴엘 맛집 '아그라'는 전망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저희가 간 날은 아쉽게도 미세먼지가 심해 전망이 저 정도였습니다.

 

 

이것저것 사진을 참 많이 찍었네요. ㅎㅎ

 

 

 

일행 중에 자주 방문하였던 분이 예약을 하고 음식을 시켜 준 대로 먹다 보니 음식 이름도 모르고 맛있게만 먹었습니다.

 

 

일행 중에 이 날 생일인 분이 있어 케이크와 꽃다발도 준비하여 함께 축하하기도 하였습니다.